엘리베이터TV 설치 공간
포커스미디어는 고객의 생애 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핵심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생활 밀착형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아파트, 오피스, 지하철 역사 등 고객의 라이프셰어 (Life Share) 핵심 공간을 확보하여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매일 반복해서 머무르는 공간,
아파트 엘리베이터
시청자가 매일 생활하는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설치된 엘리베이터TV는 매일 반복해서 머무르는 공간에서 운영하고 있기에 전 연령대에서 고른 시청이 가능하며 미디어 채널 중 가장 높은 연간 접촉 횟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4주 기준으로 같은 콘텐츠를 6.06회 시청하게 되어 브랜드 자체에 대한 정인지 및 친숙도를 충분히 상승시킬 수 있을만한 접촉 횟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서서 집중될 수 밖에 없는 위치,
오피스 엘리베이터 대기공간
서울생활권 주요 오피스 빌딩과 지식산업센터에 설치 되어있는 포커스미디어 오피스TV는 엘리베이터 대기공간에서 매일 만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 이라는 명확한 타겟을 강점으로 극대화된 ‘직장인’ TPO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는
엘리베이터TV 설치 위치
포커스미디어의 엘리베이터TV는 시청자의 쾌적한 시청환경을 만들고자 엄격한 설치 가이드를 준수합니다.
- 정면 눈 높이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설치하여 편안한 시청환경을 만듭니다.
- 현장상황의 문제로 설치 가이드에 적합하게 설치하지 못한 비적합 매체는 상품으로 판매하지 않으며 광고 계약시 서비스 매체로 사용합니다.